IceWarp 이메일 서버 자세히보기

아이스워프 메일서버

아이스와프 코리아, IceWarp 통합 통신서버 버전 10의 글로벌 출시 발표

소프트메일 2010. 1. 13. 11:50

-- 아이스와프 통합 통신 서버 버전 10의 성공적인 북미 출시, 대폭 앞당겨진 전세계 출시를 위해 길을 열다 --

아이스와프 코리아(IceWarp Korea, 대표 오봉근)는 IceWarp 서버(구, 메라크 메일서버) v10을 출시하였다.

최근 북미에서 출시된 아이스와프 통합 통신 서버 버전 10(IceWarp Unified Communication Server Version 10)에 대한 반응이 압도적으로 긍정적이다. 이제, 아이스와프가 세계 시장에 획기적인 플랫폼을 제공함에 따라, 세계적으로 이같은 성공을 재현할 준비를 하고 있다.

아이스와프의 크리스 노트(Chris Knott) 지원운영담당 부사장은 “북미지역 출시로 엄청난 성공을 거둠에 따라 아이스와프의 글로벌 모멘텀이 가속화될 운명”이라면서 “고객들은 아이스와프가 제공하는 수준의 통합과 통신파워를 전달하는 제품을 본 적이 없다고 말한다.”고 덧붙였다.

버전 10 성공의 상당부분은 익스체인지 액티브싱크(Exchange ActiveSync)의 공식지원 등 이동 기능과 새롭고 강력한 협력에 기인한다. 익스체인지 액티브싱크는 좀 더 유동적인 모바일 경험을 제공하는 기술인 아이스와프 스마트싱크(IceWarp SmartSynce)로 강화된 것이다.

버전 10은 사업자급 안정성과 엔터프라이즈급 기능의 결합을 통해, 거의 제로에 가까운 시스템 구성을 필요로 한다. 이처럼 설치 장애물이 대폭 줄어듦에 따라, 아이스와프의 지원팀은 더욱 향상된 비즈니스 솔루션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관리자들이 진정한 통합 커뮤니케이션의 완전한 잠재성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한다.

아이스와프의 크리스토퍼 그레이디(Christopher Grady) 최고경영자는 “버전 10은 새로운 통합 표준을 설정하는, 통신기술의 패러다임 변동(a paradigm shift)”이라며 “그것은 단일한 통합 솔루션으로 향상된 통신, 협력, 보안, 이동성을 전달하는 동시에 대형 첨부파일을 안전하게 처리하는 새로운 방법인 아이스와프 스마태치(IcacWarp SmartAttach)같은 획기적인 기능을 소개한다.”고 덧붙였다.

아이스와프는 소프트웨어 라이선싱의 시스템 세분화를 유례없이 촉진하는 혁신적인 가격구조인 플렉스 라이선싱(Flex-Licensing)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버전 10의 유명한 확장성과 풍부한 기능성 세트는 기업과 호스팅 제공사업자들을 위한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한편 플렉스 라이선싱의 적당한 가격은 소기업 시장에서 최초로 진정한 통합 통신이 가능하게 만들었다.

▲ 아이스와프에 대하여

지난 10여년간 아이스와프(IceWarp)는 모든 계층, 크기, 지위의 기업들을 위한 통합 통신에 초점을 맞춰왔다. 버전 10 출시는 그러한 시작을 발전시킨 것이다.

아이스와프 통합 통신 서버(IceWarp Unified Communication Server)는 미주, 아르헨티나, 호주, 오스트리아, 브라질, 중국, 체코공화국, 프랑스, 덴마크, 독일, 홍콩, 헝가리, 인도, 이탈리아, 한국, 말레이시아, 노르웨이, 폴란드, 포르투갈, 러시아, 싱가포르,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대만, 태국, 터키, 영국 등 28개국에 걸친 광범위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본 기사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 연락처:

아이스와프 코리아(IceWarp Korea)

오봉근 대표
02-3486-9220
sales@icewarp.co.kr


아이스와프
탐 오치핀티(Tom Occhipinti)
1-888-ICEWARP, ext 1212
PR@IceWarp.com
www.IceWa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