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Warp 이메일 서버 자세히보기

스팸블록 이메일 보안

VirusBulletin이 인증한 스팸블록 장비 HALON-SPG

소프트메일 2011. 3. 2. 17:31

HALON의 SPG,
국내 제품들은 뛰어 넘지 못했던 VirusBulletin인증을 정복하다!


Virus Bulletin이란?

바이러스 분야의 모든 제품들을 비교 분석하고 인증하는 세계적 명성의 기관으로, 바이러스백신을 대상으로는 VB100 마크를, 스팸차단 제품을 대상으로는 VBSpam 마크를 부여한다.


VB100인증은 우리나라에서도 제품력 있는 몇몇 백신이 획득한 바 있지만, 아쉽게도 VBSpam인증은 아직까지 국내 제품에는 없습니다. 

HALON-SPG는 이번 실험에서 99.715%의 스팸 검진율 보였고, 단 하나의 오진도 없는 zero false positive를 인정받아, VBSpam 마크를 획득하였습니다.



이 실험에서 99.715%의 검진률보다 더 주목할만한 사실은 0%의 오진률에 있습니다. 이 결과가 말하는 것은 "사용자에게 보내진 1000개의 스팸 중 3개의 스팸이 받은편지함에서 발견될 수는 있어도, 절대 사용자가 스팸메일함을 열어볼 필요는 없다는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사용하는 스팸차단제품이 1%의 확률로 오진을 한다면 여러분은 중요한 문서가 혹시 누락되지 않았을까 염려하여 하루 수십통에 달하는 스팸메일을 모두확인해야 할지 도 모릅니다.

전자메일과 인터넷, 컴퓨터없이는 업무를 진행할 수 없는 사무실에서 지속적으로 침투해오는 스팸메일을 지우거나, 혹은 메일의 내용에 한눈을 파는 일로 업무시간을 하염없이 늘리지 마십시오.

여기 공식적으로 인증된 솔루션이 있습니다!
VBSpam 마크를 획득한 HALON SPG로 잃어버렸던 업무시간을 찾으세요!


HALON SPG는 http://spamblock.co.kr/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
(주)소프트메일 홍보담당 정서희
T : 02-3486-9220
F : 02-3486-9331
E : candy@softmai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