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Warp 이메일 서버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첫번째 메라크 강좌를 마치고 나서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3. 19. 18:57
지난 3월 16일(금) 드디어 메라크 첫 세미나를 시작하여 무사히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메라크 메일서버 고객사 중 약 20여 업체에서 참여를 하였으며 강사진도 5명으로 처음의 세미나에 대비하여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고급과정으로서 기존 메라크 운영자에게 도움이 될만한 내용으로 커리큘럼을 선정하였습니다. 그러나 첫번째 교육였던 탓인지 모두들 어색해 보였고 긴장된 시간으로 4시간에 걸친 강의를 하게 되었습니다. 

0123456

20여분이 넘는 분들은 진지한 모습으로 피곤함도 없이 열심히 경청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저희는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하나라도 더 말을 하기 위해 짧은 시간을 재촉했습니다. 강사진이나 고객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강의를 경험삼아 다음번 강좌는 메라크 운영고객 중 초급운영자를 대상으로 또는 메일서버에 대한 전문지식이 없는 메일서버에 관심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메일에 관한 일반적 사항과 메라크 관리운영에 대한 강의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계획이 수립되고 일정이 잡히는데로 다시한번 세미나 과장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그림은 이날 교육에 참여하신 분들을 스냅샷으로 잡아 보았습니다. 한분 한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0123456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