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Warp 이메일 서버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일본 서브코프(랜탈오피스) 고객의 소리 인터뷰 기사

소프트메일 2010. 3. 24. 10:29

주식 회사 소프트 메일 :http://www.softmail.co.jp/

1. 서브코프를 이용하여 좋았다고 느낀 에피소드가 있으면 가르쳐주세요.

서브 코프 직원은 경험, 노하우, 영어 실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어떠한 업종의 어떠한 나라의 손님이 오셔도 안심하고 손님 대응을 맡길수 있는 것에 안심할수 있네요. 직원이 비서, 리셉션 등 각각의 전문 분야에 정통하고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일을 맡길수 있습니다.

현재 저는 일본에서 비즈니스를 모두 혼자 가고 있지만 영업에 나갈 때라도 안심하고 사무실을 비우는 것이있습니다. 특히 완벽한 전화 응대는 매우 도움이 됩니다.


2.에도 보리 센터 빌딩의 입지는 어떻습니까?

우메다, 혼마치 등 오사카 중심부에 위치하는 역에 바로 접근할 수있는 편리함과 동시에 주변에 녹색이 많은 우츠보 공원이 있기 때문에 그 균형이 좋은 환경에 매우 만족하고있습니다. 우츠보 공원은 꽃구경과 단풍시기는 특히 아름답습니다하고 해외 로부터의 방문객도 일본의 문화를 가까이에 소개할 수있는 것도 좋은 부분입니다.

3. 이용 가치가 높은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역시 서브 코프의 수준 높은 인프라가 매우 매력적입니다. 서브코프온라인은 24 시간 언제든지 회의실 예약 상황을 확인할 수 있고, 전화 설정을 변경하거나 하는 것이 온라인에서 처리할 수 있는 전용 웹사이트가 있어 일정에 맞게 원활하게 사업을 진행시켜 나갈 수 있습니다.

그 회의실의 이용 가치는 무척 크다고 생각합니다. 지명도가 높은 중심가에 있는 빌딩, 완벽한 서비스로 맞이 할 수 있도록 하고 있기 때문에 방문하는 고객의 만족도가 이용전과 비교하면 완전히 다르군요. 중요한 상담이 원활하게 진행하기 때문에 가격 이상의 가치는 충분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출처:

http://www.rentaloffice-osaka.jp/serviceoffice/voice/voice04.html#soft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