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Warp 이메일 서버 자세히보기

아이스워프 메일서버

IceWarp 서버가 2011 레드 헤링 100 글로벌 제품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소프트메일 2011. 12. 14. 10:20
2011년 12월 12일, IceWarp 통합메일서버가 북미, 유럽 및 아시아에 위치하고 있는 선도적인 기업들을 대상으로 하는 레드 헤링(RED HERRING 100 GLOBAL AWARD) 100대 글로벌 기업에 영광스럽고 자랑스럽게도 두번 2년 연속 선정되었습니다.

레드 헤팅 패널은 정말로 성공적인 글로벌 기업으로 IceWarp를 선정하였고 북미 지역에서의 강력한 메일서버 기업으로 영업 결과 역시 우수한 성취를 달성한 IceWarp를 선정하였다고 선정의 변을 말하였습니다.

레드 헤링 글로벌 100은 구글이나 스카이프, Salesforce.com, 유투부, 이베이 등과 같은 매우 잘알려진 기업 들이 수상한 공신력있는 평가기관입니다. 이번 평가는 1,100여개의 IT 기업을 평가하였으며 이 중 100개의 업체를 선정한 것입니다. 

평가의 척도는 기업의 제품 판매량이나 품질, 재정 상태, 기술적 혁신성, 경영의 효율, 전략, 마케팅 집중 등과 같은 정량적, 정성적 평가기준을 갖고 평가를 하였으며 상대적인 비교를 통해 가장 우수한 업체를 선정하였습니다.

IceWarp는 전세계의 선두적인 이메일 솔루션 공급자로 잘 알려져 있고 마이크로소프트 익스체인지 서버의 현실적인 대안 제품이며 전세계 5천만 유저가 사용하고 있는 등 시장에서의 성과가 매우 우수한 제품으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IceWarp는 이메일 전송, 모바일 동기화, 채팅, SMS, 음성 및 화상 통신 들의 기능을 통합하였으며 보안의 강화와 도입 및 운영의 용이성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