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Warp 이메일 서버 자세히보기

아이스워프 메일서버

IceWarp 메일서버의 이메일 아카이빙

소프트메일 2014. 7. 24. 14:54

IceWarp 메일서버를 사용하는 경우 윈도우 및 리눅스 모두에서 사용자 들의 메일 데이터를 아카이빙할 수 있는 이메일 아카이빙 기능을 사용하여 전체 직원들의 송수신 메일을 저장하고 필요시 조회하여 복원할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메일 아카이빙시 메일 데이터를 저장하는 공간은 로컬디스크는 물론 네트워크 저장장치, NAS 등에도 저장이 가능하며 회사 전체 계정을 모두 아카이빙하거나 개인별 아카이빙을 할 수 있습니다. 개별 아카이빙을 선택하면 사용자의 IMAP 서버의 상위 레벨에 아카이빙이라는 폴더가 만들어지고 날짜변수를 사용하여 연별, 또는 월별 아니면 매일매일 해당 날짜 폴더에 송수신 메일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아카이빙 대상은 송신 메일 또는 수신 메일 각각 또는 송수신 메일 모두를 아카이빙할 수 있으며 스팸메일의 경우 제외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 선택에 따라 아카이빙 보관 기간을 설정하여 1년 이전의 메일을 자동 삭제하도록 설정도 가능하며 자동삭제할 때 삭제되는 아카이빙 데이터를 별도의 경로에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보면 사용자 IMAP 폴더의 상위 레벨에 Archive 폴더가 따로 만들어져 새로 수신한 메일을 보관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IMAP 폴더에 저장되어 있기 때문에 사용자는 웹메일은 물론 아웃룩, 모바일 등에서 아카이빙 폴더를 싱크하여 어제든지 조회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의 입장에서 전체 사용자 메일을 아카이빙하기 위해 별도의 계정을 만들어 아카이빙하고 언제든지 조회할 수 있습니다. 저장된 메일의 검색은 다양한 검색조건을 통해 검색이 가능합니다.


E-mail 아카이빙

자동화된 IMAP 통합 기능으로 별도의 값비싼 이메일 아카이빙 솔루션 도입없이도 모든 송수신 메일을 아카이빙(보관)할 수 Sarbanes-Oxley (SARBOX) 법을 준수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이러한 법령이 시행되고 있으며 IceWarp 서버는 기본적으로 이메일 아카이빙을 지원합니다. 모든 이메일 메시지는 트리구조로 된 폴더에 저장되며 각 사용자의 IMAP 폴더에 간단히 드래그하여 저장, 이동, 관리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어떤 이메일 클라이언트에서도 아카이빙된 메일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저장된 데이터는 변경할 수 없음).



보다 자세한 사항은 http://www.icewarp.co.kr/products/ 페이지를 참고하십시오.


http://www.icewar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