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Warp 이메일 서버 자세히보기

아이스워프 메일서버

ICEWARP 메일서버 v14 웹메일 인터페이스

소프트메일 2023. 7. 19. 18:20

ICEWARP 메일서버 v14가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웹메일 인터페이스 확인해 보세요

 

새로운 IceWarp epos 메일서버는 아이스워프의 v14로 많은 부분이 업데이트된 최신형 이메일 서버로 설치형과 클라우드 서비스에 모두 적용되어 집니다.  메일 호스팅으로 제공하고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는 이미 적용되었으며, IMAP4, POP3, SMTP, 웹메일, 대용량메일 등의 기본 메일서비스 외에도 화상회의와 그룹채팅이 가능한 팀채팅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설치형의 경우에도 윈도우서버 및 리눅스 서버에서 설치 가능하며 신규로 구독 라이선스 구매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번에 오픈된 v14의 웹메일은 완벽하게 한글화가 진행되어져 있습니다.

 

대시보드가 있는 웹메일 기본 환경

웹메일 로그인하면 원 페이지로 메일은 물론 대부분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우측 패널에는 쉽게 자신의 상태를 관리할 수 있는 패널이 제공됩니다.

 

그룹채팅을 지원하는 팀채팅

팀채팅은 MS의 팀즈와 같이 부서별, 그룹별 팀채팅을 지원하여 그룹채팅이 가능합니다. 이미지나 메일, 파일 등도 첨부하여 공유가 가능합니다.

 

개인 일정 및 그룹 일정 관리가 가능

자신의 개인 일정은 물론 그룹 일정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룹일정은 직원들과 공유할 수 있어 협업 캘린더로서 훌륭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 연락처 및 공유 연락처

개인연락처는 물론 팀별 그룹 연락처 등 공유 연락처를 만들어 직원들과 공유할 수 있으며, 자동으로 계정의 모든 직원 연락처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화상회의 기능은 웹브라우저 만으로 최대 200유저까지 동시에 화상회의가 가능합니다. 유료 옵션으로 화상회의 녹화 기능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파일싱크 기능을 통해 가상 드라이브를 만들어 자신의 메일 계정과 윈도우 탐색기 통합을 통해 쉽게 문서를 메일서버에서 관리할 수 있는 등 업무적으로 필요한 많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스워프 메일서버 설치 테스트 또는 메일호스팅 데모를 원하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https://www.icewarp.co.kr 

 

IceWarp 메일서버 - 설치형 및 메일호스팅

IceWarp 메일서버 - 설치형 이메일 서버, 리눅스 메일서버, 윈도우 메일서버, 국내 3천 고객사 사용 중인 이메일 전문기업, 전문 메일업체가 제공하는 안정적인 클라우드 메일호스팅. 30일 무료 서

www.icewar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