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Warp 이메일 서버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제1회 메라크 사용자 포럼 '메라크 이야기' 편 -7월 13일(금) 취소됨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6. 28. 14:56
지난 두번의 메라크 세미나를 통해 저희들도 많은 것을 배웠다고 생각합니다. 메라크 메일서버를 사용하시는 고객들의 고충을 이해하고 어떤 것이 필요한가? 고객과의 대화를 통해 저희 자신도 성숙하는 기회 등 여러가지 얻은 것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교육 과정을 통해 또하나 느낀점이 있다면 고객들이 가장 궁금해하고 현재 당면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쉽게 질문하거나 배울 수 있는 마땅한 장이 없었다는 것이었습니다. 물론 매뉴얼과 블로그, 그리고 세미나를 통해 지식을 전달하고 학습을 할 수 있지만 편안한 마음으로 자유롭게 토론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지 않아 다소 어려움들을 느끼셨다는 말씀들을 듣고 있었습니다.

이에 따라 저희는 메라크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운영함은 물론이고 고객분들과 자유롭게 토론할 수 있는 포럼을 마련해 보기로 하였습니다.

포럼의 내용은 메일서버를 운영함에 있어 평소 궁금해하거나 이런 것은 좀 있으면 했던 내용들에 대하여 자유로운 다자간 토론을 해보는 것입니다.

 
  1. 주제 : 메라크 사용 이야기
  2. 날짜 : 취소됨
  3. 시간 : 
  4. 참여인원 : 15명 이내 (선착순 마감)
  5. 신청방법 : 댓글로 신청바라며 신청시 이름, 연락처, 메일주소, 블로그가 있다면 블로그 주소 등을 꼭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보호차원에서 비밀댓글 등록해주십시오)
  6. 회비 : 없음
  7. 장소 : 토즈 강남대로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화 : 02-591-0116
      주소: 토즈 강남대로점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03-34 백암빌딩 2 (교보타워 옆)
     * 주차지원이 불가능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오시기 바랍니다.
        (주차비 너무 비싸요~)


참석여부를 댓글을 통해 알려주십시오.

참고로 아래 이미지는 NTFAQ 포럼에서 찍었던 사진입니다. NTFAQ 포럼과 같은 형태의 포럼을 진행할 예정이므로 참고되실 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라크 고객분들의 적극적인 포럼 참여 부탁드리고 댓글로 의견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소프트메일 대표 오봉근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