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Warp 이메일 서버 자세히보기

전체 글 453

ICEWARP 메일서버 v14 웹메일 인터페이스

ICEWARP 메일서버 v14가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웹메일 인터페이스 확인해 보세요 새로운 IceWarp epos 메일서버는 아이스워프의 v14로 많은 부분이 업데이트된 최신형 이메일 서버로 설치형과 클라우드 서비스에 모두 적용되어 집니다. 메일 호스팅으로 제공하고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는 이미 적용되었으며, IMAP4, POP3, SMTP, 웹메일, 대용량메일 등의 기본 메일서비스 외에도 화상회의와 그룹채팅이 가능한 팀채팅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설치형의 경우에도 윈도우서버 및 리눅스 서버에서 설치 가능하며 신규로 구독 라이선스 구매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번에 오픈된 v14의 웹메일은 완벽하게 한글화가 진행되어져 있습니다. 대시보드가 있는 웹메일 기본 환경 웹메일 로그인하면 원 페이지..

Activesync가 지원되는 메일 아이스워프 메일서버 - IceWarp 신청하세요

Activesync가 지원되는 메일 아이스워프 메일서버 - IceWarp 신청하세요 ActiveSync은 Microsoft Exchange 서버에서 지원하는 프로토콜로, 모바일 기기와 이메일, 캘린더, 연락처 등을 동기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ActiveSync을 지원하는 주요 메일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IceWarp 메일서버 및 메일호스팅 서비스 : 아이스워프는 ActiveSync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메일 솔루션입니다. 기존 메일호스팅 서비스나 국내 메일서버 제품 들에서 찾을 수 없는 완벽한 기능과 성능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을 통해 서버와 클라이언트에서 메일 외, 일정, 연락처 등을 완벽하게 동기화하여 업무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Microsoft Exchange: ActiveSync은 Micr..

ICEWARP 메일서버 및 서비스의 장점을 소개해 드립니다

IceWarp는 다양한 장점을 가진 메일서버 솔루션입니다. 다음은 IceWarp 메일서버의 주요 장점들입니다: 통합된 플랫폼: IceWarp는 메일, 캘린더, 연락처, 작업 관리, 파일 공유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합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이는 사용자들이 다른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거나 이동할 필요 없이 모든 작업을 하나의 인터페이스에서 처리할 수 있게 해줍니다. 안정성과 보안: IceWarp는 고급 보안 기능을 갖춘 안정적인 메일서버 솔루션입니다. 스팸 필터링, 바이러스 백신, 암호화, 불법적인 내용 필터링 등 다양한 보안 기능을 제공하여 조직의 데이터와 통신을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확장성: IceWarp는 중소기업부터 대규모 기업까지 다양한 규모의 조직에 적합한 확장 가능한 솔루션입니다. 수천 명의 사용..

메일호스팅: 더 나은 이메일 호스팅 솔루션을 찾아보세요!

메일호스팅, 더 나은 이메일 호스팅 솔루션을 찾아보세요! ICEWARP 메일호스팅 서비스가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희는 이메일 서버 벤더가 직접 운영하는 최고의 메일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이제 메일 호스팅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다면, 저희 서비스를 통해 더 나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경험해보세요. 메일 호스팅은 기업과 개인의 이메일을 안정적이고 안전하게 관리하기 위한 필수 도구입니다. 이제부터 메일 호스팅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메일호스팅의 중요성 메일 호스팅은 비즈니스의 커뮤니케이션 효율성을 높이는 데 필수적입니다. 이메일은 현대 비즈니스에서 가장 중요한 의사소통 수단 중 하나입니다.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메일 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이메일 송수신과 관련된 문..

ChatGPT를 포함한 아이스워프 EPOS 새 버전 출시 예정

아이스워프 메일서버의 새로운 버전인 EPOS 플랫폼을 5/6월 중 출시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버전의 주요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해상도의 여러대의 모니터 화면에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인터페이스 다음과 같은 모바일 기기에서 고객에게 동일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사용자 인터페이스 준비 (PC, 태블릿과 스마트폰에서의 동일한 인터페이스) EPOS 세대와 함께, 우리는 Android 및 iOS용으로 완전히 재설계된 IceWarp 애플리케이션도 출시합니다. 올 한해 점진적으로 개선할 것이고 고객들이 웹 클라이언트와 태블릿 등에서 같은 인터페이스로 이메일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진화할 것입니다. 첨부 파일 열기 추적, 암호 보호 및 무효화 기능을 포함한 공유 및 데이터에 대한 새로운 제어 기능..

IceWarp 메일서버 Saas 및 클라우드 메일호스팅 서비스 론칭

안녕하세요? 아이스워프 메일서버 제품이 SaaS형 구독버전과 클라우드 메일호스팅 서비스 2가지 상품으로 국내 론칭하였습니다. 메일서버가 필요한 고객은 사내 자체 서버나 VM에 설치형 구독버전인 아이스워프 SaaS 제품을 설치하여 직접 운영하거나, 아이스워프 데이터센터내에 구축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선택하여 자사의 메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 워크스페이스나 MS365의 메일서비스와 같이 사용자는 아무런 소프트웨어나 하드웨어 구축없이 아이스워프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사내에 직접 설치하여 모든 서비스를 직접 운영관리하는 구축형 SaaS 제품을 선태할 수 있습니다. (주)소프트메일은 이 2가지 메일 서비스를 2022년 7월 부터 정식으로 시작하였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https:..

IceWarp 메일서버 v14 로드맵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스워프(IceWarp) 메일서버는 오랜 기간 동안 메일 서버 플랫폼으로서 전세계에서 폭 넓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버전 13부터는 1년 단위 구독형으로 라이선스를 공급해 오고 있는데 곧 새롭게 선보일 버전 14로 다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 발표는 아직 시간이 좀 남아 있지만 이미 베타 버전으로 준비되어 철저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새로은 웹 클라이언트 인터페이스를 선보입니다 스마트 드래그앤 드롭 기능으로 빠른 이동 및 복사 업로드 센터 추가 파일 업로드시 비밀번호 설정이나 만료일 설정, 업로드한 파일에 접속한 사람의 IP주소, 지역정보 등 보기 기능 등 클라우드 대시보드 디자인 변경 주로 웹클라이언트에 대한 변화가 클 예정입니다. 웹클라이언트는 마이크로서비스 기술을 도입하..

IceWarp 메일서버의 웹메일 2단계 인증(1회용 비밀번호) 설정 과정

안녕하세요? 아이스워프 웹메일 로그인을 위한 2단계 인증(2-Factor authentication)은 매우 유용한 보안 정책입니다. 2단계 인증은 2가지 방법이 있는데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방법은 IceWarp Authentication 어플을 사용하여 일회용비밀번호(어플에서 OTP)를 발급받아 인증하는 것입니다. 다른 방법은 SMS 문자메시지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는 SMS 문자발송 게이트웨이 구축 및 통합 작업이 필요합니다. IceWarp 2단계 인증 어플은 안드로이드 및 iOS 어플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의 경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IceWarp로 검색하여 IceWarp Authenication 어플을 설치하면 됩니다. 메일서버 단에서 각 도메인 정보에 가면 도메인 탭에서 2-f..

[IceWarp 메일서버] DNS에서 SPF 등록

이메일 운영시 가장 주요하게 사용하고 있는 보안 설정으로 SPF를 들 수 있습니다. SPF 등록은 자신의 메일서버가 스팸서버가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사용하는데 DKIM과 같이 사용할 것을 추천드립니다. SPF는 Sender Policy Framework로 발신자 서버의 DNS에 발신자 IP 주소를 등록하고 이메일을 전송하면 이메일에 표시된 발신자 IP 주소가 실제 발신자 메일서버의 IP 주소와 일치하는지를 확인하여 스팸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입니다. 많은 스팸 차단 서버가 수신되는 메일에 대해 SPF를 체크하여 실제 DNS에 등록된 IP주소와 발신자 IP 주소를 확인하여 일치하지 않으면 스팸메일로 처리하거나 차단합니다. SPF 를 DNS 에 등록하는 것은 비교적 같단합니다. -..

[IceWarp 메일서버] DNS에서 DMARC 레코드 설정

DMARC는 메일서버에서 이용하는 설정이기는 하지만, DNS 서버에서 TXT 레코드로 등록하여 처리하게 됩니다. 유효한 DMARC 레코드를 설정하기 위해서는 몇가지 DMARC 유효성 체크를 위한 사이트를 통해 검증해 보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은 사이트를 통해 검증해 볼 수 있습니다 : - https://dmarcian.com/dmarc-inspector/ - https://mxtoolbox.com/SuperTool.aspx - https://www.dmarcanalyzer.com/dmarc/dmarc-record-check/ DNS 서버에서 설정은 간단합니다 : - TXT 형식으로 추가하고 - 레코드 이름 : _dmarc 으로 입력하면 됩니다. - 텍스트 값은 : v=DMARC1; p=q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