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Warp 이메일 서버 자세히보기

아이스워프 메일서버

IceWarp 12 파일싱크 베타 소개

소프트메일 2017. 3. 15. 11:26

IceWarp 파일싱크 베타 소개

어느 기기에서도 최신 파일을 온라인에서 동기화


IceWarp가 곧 출시할 IceWarp 파일싱크를 소개해 드립니다. 메일서버와 온라인 스토리지가 결합한 형태의 IceWarp 파일싱크는 나의 메일 계정과 통합되어 있어 내 파일 폴더와 내 PC의 문서를 싱크하는 MS의 원드라이브나 네이버의 파일싱크와 유사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메일서버 상의 파일 폴더는 내 PC 탐색기에 가상의 드라이브로 지정되어 양방향 파일 동기화를 제공합니다.


윈도우, Mac 그리고 리눅스 컴퓨터에 파일싱크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온라인/오프라인에서 사용자의 파일을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에서 발송할 수 있는 링크를 생성하여 쉽게 파일을 공유할 수 있으며 접속 권한을 통해 전체 폴더도 외부와 공유가 가능합니다


많은 컴퓨터에서 동일한 파일

사용자는 모든 자신의 컴퓨터에서 동일한 파일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한 컴퓨터에서 파일을 변경하면 즉각 모든 곳에 반영이 됩니다.


공유 폴더

다른 사용자 들도 ACL (Access Control List) 권한을 부여 받으면 공유 폴더에서 파일을 읽기전용, 읽기/쓰기 권한으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가상 드라이브

온라인 스토리지를 시스템의 드라이브 명으로 설정하여 가상 드라이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림 통합

파일싱크 위젯은 시스템 트레이와 메뉴바에서 사용 가능하며 파일 변경 시 알림을 제공합니다.


설치 화면 샘플


 

* 설치한 파일싱크 프로그램 *


 
* 파일 싱크 프로그램 내에서의 문서 파일 폴더 *


 
* 웹메일의 내 계정과 동기화 된 화면 * 



* 탐색기의 가상 드라이브로 설정된 화면 *


본 파일싱크는 IceWarp 12버전 출시와 함께 출격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최종 한글화를 거쳐 4월 말 이내 출시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