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Warp 이메일 서버 자세히보기

아이스워프 메일서버

IceWarp 메일서버의 웹메일 2단계 인증(1회용 비밀번호) 설정 과정

소프트메일 2021. 11. 2. 18:00

안녕하세요?

 

아이스워프 웹메일 로그인을 위한 2단계 인증(2-Factor authentication)은 매우 유용한 보안 정책입니다.

 

2단계 인증은 2가지 방법이 있는데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방법은 IceWarp Authentication 어플을 사용하여 일회용비밀번호(어플에서 OTP)를 발급받아 인증하는 것입니다. 다른 방법은 SMS 문자메시지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는 SMS 문자발송 게이트웨이 구축 및 통합 작업이 필요합니다.

 

IceWarp 2단계 인증 어플은 안드로이드 및 iOS 어플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의 경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IceWarp로 검색하여 IceWarp Authenication 어플을 설치하면 됩니다.

 

메일서버 단에서 각 도메인 정보에 가면 도메인 탭에서 2-factor authenication 메뉴에서 Enable 2-factor authentication 체크박스를 선택하여 해당 도메인 2단계 인증을 활성화합니다.

 

IceWarp 웹클라이언트에 로그인하여 우측 상단의 옵션에서 계정에 보면 Two-step Verification 버튼을 눌러, IceWarp Authentication 메뉴를 선택하고 어플에서 일회용 비밀번호와 계정 비밀번호를 넣고 활성화하면 손쉽계 2단계 인증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IceWarp 2단계 인증 방법 동영상을 참조하여 주십시오.

 

https://youtu.be/Aq7wF-87hj0

감사합니다.

 

(주)소프트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