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Warp 이메일 서버 자세히보기

아이스워프 메일서버

Activesync가 지원되는 메일 아이스워프 메일서버 - IceWarp 신청하세요

소프트메일 2023. 6. 20. 19:34

Activesync가 지원되는 메일 아이스워프 메일서버 - IceWarp 신청하세요

 

ActiveSync은 Microsoft Exchange 서버에서 지원하는 프로토콜로, 모바일 기기와 이메일, 캘린더, 연락처 등을 동기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ActiveSync을 지원하는 주요 메일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IceWarp 메일서버 및 메일호스팅 서비스 : 아이스워프는 ActiveSync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메일 솔루션입니다. 기존 메일호스팅 서비스나 국내 메일서버 제품 들에서 찾을 수 없는 완벽한 기능과 성능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을 통해 서버와 클라이언트에서 메일 외, 일정, 연락처 등을 완벽하게 동기화하여 업무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Microsoft Exchange: ActiveSync은 Microsoft Exchange 서버와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따라서 Exchange 서버를 사용하는 기업은 ActiveSync을 사용하여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서 이메일을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Office 365: Office 365는 Microsoft의 클라우드 기반 업무용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패키지입니다. Office 365는 Exchange Online을 통해 ActiveSync을 지원하므로 Office 365 사용자는 ActiveSync을 사용하여 모바일 기기와 이메일을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Gmail: Google은 Gmail 서비스에서 ActiveSync을 지원합니다. 따라서 Gmail 계정을 사용하는 사용자는 ActiveSync을 설정하여 Gmail 이메일, 캘린더, 연락처 등을 모바일 기기와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Outlook.com: Outlook.com은 Microsoft의 무료 이메일 서비스로, ActiveSync을 지원합니다. Outlook.com 계정을 사용하는 사용자는 ActiveSync을 설정하여 이메일과 다른 데이터를 모바일 기기와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위의 메일 서비스들은 ActiveSync을 지원하여 사용자들이 모바일 기기에서 이메일, 캘린더, 연락처 등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아이스워프 메일서비스 확인하러 방문해 보세요

https://www.icewarp.co.kr 

 

IceWarp | 설치형 메일서버 및 30일 무료 메일호스팅

IceWarp 메일서버 - 윈도우/리눅스 설치형 메일서버(구축형), 국내 3천 고객사, 클라우드 메일호스팅 서비스 제공. 30일 무료 서비스

www.icewarp.co.kr